Overview

Blockchain

AI기반의 M2M 자동거래 인증과 같이 엄청난 수의 트랜잭션을 발생시키는 경우에도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서비스 구현

SD-Hub

위치기반, 정보안내, O2O 커머스, 빅데이터를 기반으로, 새로운 디지털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

DCX 공간개발

실생활과 관계성이 높은 공공서비스 지역에 다양한 디지털 경험 공간을 구축

리테일

SD-Hub, 브런치 카페 운영 등을 통한 안정적인 리테일 사업

미디어

다양한 사이트의 MR 존 운영 및 미디어 파사드를 통한 각종 광고 운영


Blockchain

Beyond ICT 만의 Blockchain

  • 라이프스타일형 마이닝
  • 안정적인 빅데이터 운영
  • 다양한 사용처와 활용가치
  • 안정적인 가치 유지

Stage 1 DCX 공간 개발 (Public Site)

현재 BeyondICT에서 반포역, 성수역, 인천공항 교통센터 설계 및 시공 추진 중, 추후 다른 역사로 확장 예정

Digital Hub 현재 개발 중이며, 반포역에 O2O 기능이 가능한 Digital Hub ver.1이 2018년 11월 중 설치되어 테스트 예정

Stage 2 CX기반 맞춤 MR서비스 및 Blockchain 모델 구축

Digital Hub ver2 는 역사별로 특화된 컨텐츠를 적용, MR기술을 이용한 개인화 맞춤서비스를 제공, 공공편의성을 증대하고 지역기반 O2O마켓을 활성화시키며, 개방형 플랫폼으로 시스템을 구성하여 암호화폐 사용이 가능한 O2O 코인마켓 & 코인거래소를 무인시스템으로 탑재, Blockchain 생태계를 형성

Stage 3 공공에서 생활까지 스마트시티 모델로 진화

Digital Hub ver3 는 역사별로 제공되는 공공편의성에서 진화하여, 민간사업자와 단체 등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반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구성, 눈앞에 다가온 스마트시티 기반 서비스로 구축.

Digital Hub 현재 개발 중이며, 반포역에 O2O 기능이 가능한 Digital Hub ver.1이 2018년 11월 중 설치되어 테스트 예정


SD-Hub


DCX

공공장소, 쇼핑몰, 공연장 등 다양한 곳에 DCX 를 통해 맞춤형 고객 서비스 제공


Retail

Sd-Hub를 통한 리테일 진행 (올리브영 등) 및 150m 길이의 청담 브런치카페 운영으로 사업의 다양성 강화


Media

MR Zone 프랜차이즈화 및 미디어 파사드를 통한 광고 개재 효과

MR Zone Theme Park

DCX (Digital Customer eXperience) 기반의 MR(혼합현실) 복합 체험관

미디어 파사드 광고